728x90
반응형


정말 운 좋게도 니로를 주말동안 빌릴 수 있게 되서 주말동안 100km정도 타보았답니다.

시그니처 풀옵으로 타보았고 타면서 느꼈던 정말 필요한 옵션은
드라이브와이즈 였습니다.


핸들 보조주행과 전방 거리 감지 크루즈 컨트롤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.
진짜 신세계…

핸들이 센터를 잡아주어서 다른 시야가 더 넓어지는 느낌이였습니다.

스타일은 굳이 안넣어두 될 듯한데
네비를 넣는다면 HUD도 같이 넣는걸 추천드리구요.
-> 네비게이션 제한속도 크루즈컨트롤 자동 설정됨.
HUD도 엄청 편함.


다시 트블 취소하고 니로로…
변덕 진짜 우짬….

사전계약 취소하고 트블 계약했다가 다시 니로 계약하다니….


2022 디 올 뉴 니로 풀체인지

처음엔 익숙치 않아서 불편했는데 타다보니 너무너무 편한 내부 기능들.
최고오.!!!
다이얼 기능은 기어봉이랑 차이를 잘 못느꼈구요. 무선충전은 좋았어요.

2022 디 올 뉴 니로 풀체인지

요 센터잡아주는 기능이 정말정말 최고였답니다.
트블은 곡선구간만 ACC가 되는데 니로는 저속 고속 직선 곡선 다 되더라구요.


2022 디 올 뉴 니로 풀체인지

이렇게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작동 조건이 아니면
우측계기판에 알림을 띄워주고

전방 차량 거리 감지해서 알아서 속도를 줄여줘서 너무 좋았던 기능.
수동 운전보다 나을 듯 함…

2022 디 올 뉴 니로 풀체인지

비오는 날 앞모습


2022 디 올 뉴 니로 풀체인지

뒷모습.
저는 뒷모습이 더 이쁘더라구요.


단점은
오르막길 올라갈때 힘들어한다.
가끔 렉걸리는 기분..?
예시로 크루즈컨트롤 100km 설정시 앞차 거리 때문에 속도 80으로 가다가 앞 차가 차선변경하면 100으로 쭉 올려버림.
느낌이 비행기 가속하는 느낌 납니다…


그리고 도로 소음이나 서스펜션은 기존 니로 경차 느낌 그대로.

고속도로에서 자동으로 100으로 달리게 됩니다.

니로 타다가 스포티지 타면 그 느낌이 확 와닿더라구요.
그래도 전 니로 계약 합니다…!!!


반응형

+ Recent posts